본문 바로가기

영화/영화추천

[개봉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다음 주자는 스파이더 맨 : 파 프롬 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타노스에 의해 사라진 피터 파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어벤져스 히어로들에 의해 돌아왔습니다. 그를 포함해 먼지가 된 사람들이 돌아온 세상은 이미 5년이 흐른 뒤지만요. 하지만 왜 피터는 고등학교에서 네드를 만났을까요?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스파이더맨이 네드와 같은 친구들을 고등학교에서 만난 건, 그들 역시 먼지로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타노스에 의해 사라진 사람들은 지난 5년간 의식이 없었던 것이죠.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끝 난 직후 5년 만에 세상에 다시 돌아온 사람들과 이미 지나버린 세월, 그 속에서 다른 사람들과 재회한 이 혼란스러운 상황은 과연 어떻게 그려질까요?

유럽 어디까지 가 봤니?

1월 15일에 새로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 스파이더맨의 마스크에 여러 나라의 여행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데요, 체코 프라하, 영국 런던, 이탈리아 베니스 외에도 독일 베를린과 스위스 알프스의 스티커까지 붙여져 있는걸로 보아 알려진 세 여행지 말고도 독일과 스위스도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도 제기되었습니다. 홈커밍의 주 무대가 미국이었다면 파 프롬 홈의 주 무대는 유럽 전역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영국 출신인 톰 홀랜드에게는 이번이 홈 커밍이 되는 것이죠. 스파이더맨과 함께 유럽 일주도 가능하겠습니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 시청 전 이라면 이 트레일러는 보지 마세요!

어벤져스 : 엔드게임을 관람전이라면 이 트레일러는 잠시 미뤄두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상영 중일 때 공개됐다 보니 여느 예고편과는 달리 중대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이죠. 트레일러 내내 계속해서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을 연관시키며 피터가 세상은 다음 아이언맨을 필요로 한다고 말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로써 마블이 아이언맨의 정신적 계승자 역할을 스파이더맨에게 줄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아이언맨의 후계자 스파이더맨?!

피터에게 영웅의 정신을 깨우쳐준게 토니 스타크이기 때문에 피터는 사실상 토니의 제자 포지션이며 새로운 아이언맨이 정해진다고 해도 현재로써는 피터가 가장 정신적인 계승자에 가깝습니다. 또한 페퍼가 피터의 주변인들을 후원해 주고 있고 해피 호건도 피터의 서포터를 맡아주고 있는데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토니가 준 아이언 스파이더 슈트를 입고 활동하는 점과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다는 점 등 토니와 연관점이 많습니다. 과연 스파이더맨은 아이언맨의 뒤를 이를 준비가 되었을지 이번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 확인 해 볼 수 있겠습니다.

미리보기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오는 7월 개봉합니다!